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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2/15

한국, 2019년 1월 수주량 58만CGT...중국에 이어 2위 - 1월 세계 발주량 증가세는 주춤, LNG선 등 한국 주력 선종 가격 상승세는 지속 한국, 2019년 1월 수주량 58만CGT....중국에 이어 2위1월 세계 발주량 증가세는 주춤, LNG선 등 한국 주력 선종 가격 상승세는 지속 영국의 조선해운시황 분석기관 클락슨리서치에 따르면, 1월 전세계 선박 발주량은 214만CGT(78척)를 기록했으며 국가별 선박 수주량은 중국이 108만CGT(57척)를 기록하며 한국 58만CGT(12척)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하였다. 일본은 20만CGT(4척)을 수주하며 크루즈선 3척을 수주한 이탈리아 24만CGT(3척)에 밀려 4위를 기록하였다고 밝히고 있다. 올해 1월 발주량은 수주 가뭄을 겪던 2016년 1월 135만CGT 보다 59% 증가했으나 2018년 1월 358만CGT에 비해 40% 감소했으며, 2018년 월 평균 발주량 248만CGT에도 다소 못 .. 더보기
MAN 175D Selected for First IMO Tier III-Compliant Harbour Tug Designed for Operation in Mediterranean MAN 175D Selected for First IMO Tier III-Compliant Harbour Tug Designed for Operation in Mediterranean2 x IMO Tier III-compliant 12V175D MM engines to power harbour pusher tug MAN Energy Solutions has won the contract to supply the engines for a new harbour tug in Spain. P&O Reyser will operate the 27-metre newbuild, 75T bollard-pull-rated Asymmetric Tractor Tug (ATT) in the Port of Barcelona, w..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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