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인천국제용접&절단&레이저설비산업전시회 참가업체 정보
회 사 명Techmeta SA
대 표 자진아교역
소 재 지141 route des Machurettes 74370 TESSY  FRANCE
전화번호+ 33 4 50 27 20 90 (02-2666-1133)
팩시밀리+ 33 4 56 09 03 01 (02-2666-1441)
홈페이지http://www.techmeta.com
이 메 일

contact@techmeta.com

회사소개

테크메타 (TECHMETA)는 1964 년에 설립되어 40 년 동안 ELECTRON BEAM 기술의 국제적 개발에있어 두 가지 주요 방향으로 참여해 왔습니다 : - 2e 이상의 전자빔 용접이 가능한 통합적이고 다양한 공원을 갖춘 ELECTRON BEAM JOB SHOP WELDING의 산업적 규모의 실습 EQUIPMENTS는 고객 서비스에 이용됩니다.

전시제품

- 고객의 사양에 따라 표준 장비 및 장비를 대량 생산 및 판매하는 ELECTRON BEAM EQUIPMENTS(전자빔용접장비).




Posted by 뜨락 뜨락(Countrylife4u)

제6회인천국제용접&절단&레이저설비산업전시회 참가업체 정보
회 사 명하이펑코리아
대 표 자지사장  윤홍석
소 재 지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3, 704호(삼호파크타워)
전화번호010-9140-3369
팩시밀리
홈페이지http://www.haipengjiguang.com
이 메 일

russel110@naver.com

회사소개

산업용 레이저 설비 제작 업력 20년의 중국 산동성 청도 소재 회사로써 지난달 수원에 한국 지사, 하이펑코리아(지사장 윤홍석)를 설립하였으며 주요 생산 제품으로 레이저 절단기, 레이저 용접기, 레이저 마킹기, 레이저 절단 및 용접 복합기, 조각기, 응용 설비 등 이며 2010년 이후 일본,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한국등에 수출하여 높은 신뢰성을 인정받았으며 2016년이후 높은 품질 만족도와 가격 경쟁력으로 년간 20%의 성장을 주도 하였다.

전시제품

- 레이저 절단 및 용접 복합기
- 레이저 용접기
- 레이저 마킹기

 


 


 


Posted by 뜨락 뜨락(Countrylife4u)

제1회국제절단과판금및철구설비산업전시회 참가업체 정보
회 사 명Durma(터키)
대 표 자김 대 항
소 재 지서울시 강서구 방화대로 52가길 13
전화번호02-2666-1133
팩시밀리02-2666-1441
홈페이지http://www.jinacom.com
이 메 일jac@jinacom.com
회사소개Durmazlar는 창립자로부터 계승 된 전통에서 끊임없이 금속 가공 기계 서비스 및 생산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연간 생산 능력으로 Durmazlar는 터키 최고의 기계 생산 업체이며 금속 가공 기계 분야의 세계 시장 리더이기도합니다.
Durmazlar - Fiber Lasers는 강체 구조, 완벽한 여과 시스템, 컴팩트 한 설계, 효율성 및 사용자 편의성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랙 및 피니언 설계로 축 모션을 구현합니다.
움직이는 축은 선형 기술의 최신 개발 인 고속 및 가속 선형 모터로 구동됩니다. 이 모터는 매우 높은 가속도 (20m / s2), 속도 (100m / min) 및 정확도 (0.03mm)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전시제품- Fiber Laser Cutting Machines
- Guillotine Sheers Machines
- Iron Worker’s Machines
- Plasma Cutting Machines
- Press Brake Machines
- Punching Machines
- Roll and Profile Bending Machines


 


 


Posted by 뜨락 뜨락(Countrylife4u)

한국, 2월 전세계 발주량 90% 수주량 1위...LNG선 가격 또 올라




영국의 조선해운시황 분석기관 클락슨리서치에 따르면, 2019년 2월 한달간 전세계 선박 발주량 70만CGT(15척) 중 한국이 63만CGT(8척, 90%)를 수주하며 3%에 그친 중국을 크게 제치고 1위를 차지하였다고 밝히고 있다.


2월 클락슨 신조선가지수(Newbuilding Price Index)가 1포인트 상승한 131포인트를 기록했으며, LNG선 가격은 두 달 연속 100만 달러씩 오르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2019년 2월 한달간 전세계 선박 발주량은 70만CGT(15척)를 기록했으며, 이 중 한국 조선사들이 63만CGT(8척)를 수주하면서 2만CGT(1척)를 수주한 중국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였으며 일본은 1만CGT(1척)를 수주하며 3위를 차지한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올해 1~2월 누계 수주 실적은 중국이 124만CGT(65척) 41%, 한국 121만CGT(20척) 40%, 이탈리아 24만CGT(3척) 8%, 일본 23만CGT(6척) 8% 순이다. 


한편, 2월 전세계 발주량은 지난달 231만CGT(86척)에 비해 70% 감소하였으며, 최근 3년간 1~2월 누계 선박 발주량은 2017년 352만CGT, 2018년 707만CGT(101%↑), 2019년 301만CGT(57%↓)를 기록하였다.


올해 2월말 전세계 수주잔량은 1월말 대비 101만CGT 감소한 8,050만CGT를 나타나고 있으며 지난달과 비교해 중국이 21만CGT, 일본 54만CGT 감소한 것과 달리 한국은 22만CGT 증가하였으며 국가별 수주잔량은 중국 2,913만CGT(36%)에 이어, 한국 2,175만CGT(27%), 일본 1,452만CGT(18%) 순이다.


2월 클락슨 신조선사지수(Newbuilding Price Index)는 131포인트를 기록하며 지난달 130포인트에서 1포인트 상승하였으며 선종별 선가 추이를 살펴보면 유조선(VLCC), 컨테이너선(13,000~14,000TEU)은 각각 지난달과 동일한 9,300만 달러, 1억 1,500만 달러를 나타나고 있으며 LNG선은 지난달에 이어 100만 달러 상승한 1억 8,500만 달러를 나타내며 지난해 2월 최저점(1억 8,000만 달러)을 보인 후 지속 상승(3%) 중이다.





Posted by 뜨락 뜨락(Countrylife4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