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ritime World News

INTTRA, 운영 효율성 향상을 가져올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발표 - 수동 작업을 최대 40 %까지 줄여줄 새로운 애플리케션 INTTRA C-FAST

반응형

INTTRA, 운영 효율성 향상을 가져올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발표 

수동 작업을 최대 40 %까지 줄여줄 새로운 애플리케션 INTTRA C-FAST


컨테이너 운송 업계 최대의 중립적 전자거래 플랫폼이자 소프트웨어 및 정보 제공업체인 INTTRA는 오늘  2개의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 제품 및 개선 사항을 발표했다. 첫번째는 화물 운송 업체와NVOCC를 위한 새로운 컨테이너 예측 및 할당 솔루션 도구 (C-FAST)로 고객의 예상 컨테이너 양과 운송 업체 용량 가용성을 매치해주는 애플리케이션이다. 두번째는 해양 공급망 전문가를 위해 준비된 것으로 선적 계획 경험을 최적화하는 Ocean Schedules 오퍼링의 향상된 버전이다.


이번 발표는 싱가포르에서 약 200 명의 업계 수석 지도자들이 참석한 INTTRA 아시아 기술 정상 회의 (Asia Technology Summit), 즉 디지털화 및 신기술이 해양 산업 분야를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가를 나누고 또한 INTTRA가 당사 기술 백서 -- 청사진 2032 : 해양 컨테이너 선적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는 신기술 -- 에 대한 개요를 말하는 포럼에서 이루어졌다.


INTTRA의 새로운 C-FAST애플리케이션은 다수의 고객 및 운송 업체 계약 데이터를 수집하여 미리 고객 출하를 예측하고 할당하는, 수동 공정으로는 복잡하고 시간 소모적일 수 있는 주요 문제를 해결해 준다. INTTRA C-FAST는 회사마다 최대 40 %의 운영 향상을 달성하고 여러 운영 지역에 걸쳐 연간 4 백만 달러에 이르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INTTRA C-FAST는 계약 관리를 최적화하고 고객 예측 및 운송 업체 가용성 약정을 수행함으로써 향상된 매칭 역량을 통해 고객 기획을 향상시켜 주는 자동화된 할당 솔루션을 제공하여 인상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화물 조종 권고 사항을 제시한다. 쉽게 도입되는 고객 예측, 운송업자 약정 및 계약으로 시작하는 C-FAST는 의사 결정을 최적화하기 위해 항구별 수량 약정, 계약 유형 및 운송 업체 공간 계약상의 의무를 고려한다. 또한, 계획에서 실제 예약에 이르기까지 대시 보드에서의 검토가 가능해 해양 지도자가 명년 비용 및 운송 업체 공급 업체의 최소 수량 약속을 계획하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INTTRA의CEO인 존 페이 (John Fay)씨는 "해상 운송 업계는 점점 더 상호 연결되어 기업의 운영 및 재정적 개선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로 전격적 디지털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우리의 목표는 보다 효율적인 물류 관리를 최적화하고 제공할 수있는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이 디지털화를 완전히 수용하도록 돕는 일입니다. C-FAST를 도입함으로써 새로운 세대의 해양 스케줄을 제공하는 것은 훨씬 더 커다란 단계의 시작일 뿐입니다. "라고 말했다.


"INTTRA는 운송업체의 공간 관리와 고객의 예측을 결합하는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용량 관리라는 요구 사항을 잘 이해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GUI와 예약에 대한 직접 응답으로 우리는 해운세계를 훨씬 더 효율적으로  만드는 도구를 발견했다고 믿습니다 "라고 Hellmann Worldwide Logistics Air & Sea GmbH & Co. KG의 무역 관리 부문 글로벌 책임자인 Johannes Saade는 말했다.


JAS Worldwide Management, Inc의 글로벌 해양 통합 서비스 담당 부사장인 매튜 버제스 (Matthew Burgess)씨는 "컨테이너 할당은 고객의 가장 전략적 요구 사항을 지원하는 중요한 공정입니다."라고 말하며 “C-FAST와 같은 자동화된 도구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얻으면 다수의 고객을 위한 화물 조종에 있어 더욱 효율적으로 우선순위를 정하고 조직하고 관리하게 되어 JAS가 사업의 지속적인 성장에 집중하도록 해주며 당사의 주요 캐리어 제공업체를 잘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라고 밝혔다.


INTTRA의 프레지던트 겸 COO인Inna Kuznetsova씨는  "C-FAST는NVO 및 화물 운송 업체가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조달 전략을 개선하며 공급 업체 관리 방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줌으로써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하게 될 것입니다. "라고 말하면서, “사용자 친화적인 협업 도구는 자동화되고 직관적인 계약-인식 할당 공정를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운영 및 의사 결정에 있어 향상을 가져올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