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인천국제용접.절단및레이저설비산업전과 제1회국제절단과판금및철구설비산업전  2019년 6월 12일~14일까지 인천.송도컨벤시아에서 동시에 개최.



끝이 보이지 않는 불황에 새로운 “틈새시장”과 “이 업종” 분야로 시장 개척을 위한 제6회인천국제용접.절단및레이저설비산업전시회과 제1회국제절단과판금및철구설비산업전시회(iWELDEX 2019 + Sheet Metal Korea 2019) 2019년 6월 12일~14일 3일간 서해안 시대  ‘요충지’ 인천.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메탈넷코리아에서는 서남해안.대불.새만금공단, 중부충청지역공단, 평택아산공단, 화성.안산.시화공단, 남동.경서.김포공단의 주요 산업군인 자동차, 철강, 강구조, 조립금속 항만, 건설 등 서해안 시대의 중심지 인천에서 용접.절단.레이저.금속가공설비의 새로운 “이업종 시장” 및 “틈새시장”의 마케팅의 장을 마련하고 새로운 전력적 전시회로 도약을 준비하고자 2019년 6월 12일(수)~14일(금) 3일간 서해안-황해권의 중심 인천.송도컨벤시아에서 “제6회인천국제용접.절단및레이저설비산업전”과 “제1회국제절단&판금및철구설비산업전시회”이 개최된다.



세계적인 유가 하락과 불경기로 인하여 그동안 용접.절단.레이저 설비산업의 최대 시장인 국내외 조선.해양, 자동차,플랜트산업의 경기 불황은 끝이 보이지 않는 이 시기에 새로운 “틈새시장”과 “이 업종” 분야로 영업활동이 절실히 요구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를 토대로 2019년 6월 12일(수)~14일(금) 3일간 개최하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조선.해양플랜트, 자동차 산업분야 이외 홍보에 주력하는 바이어 유치 분야인 “이업종 시장”은 방위산업, 화력발전, 건설장비산업, 우주항공산업, 자동차부품, 농기계산업, 수리조선, 요트.보트산업, 해양레이저산업, 석유화학플랜트, 양식업시설 등이 있으며 “틈새시장”은 자동차수리, 농기계수리, 상하수도공사, 철탑공사, 종교시설, 건축, 농업.어업 시설관리, 양식업시설, 싱크대공사, DIY, 수처리설비, 태양광발전소건설, 지역인프라공사, 전원주택, 귀농, 귀촌 등이 있으며 “이업종” 및 “틈새시장”의 바이어를 발굴하는 마케팅 전략을 진행할 예정이다.


■  “틈새시장”의 구매 고객 방문으로 성공적인 개최

지난 2018년 전시회에서는 2016년애 이어 지속적인 경기 침체로 국내 경기의 불경기 상황 속에서도 전시회 규모가 축소되지는 않았고, 오히려 참관객은 전년 대비10% 증가세를 보이며 성황리에 마쳤다.

이는 그동안 전시회에 한번도 방문을 하지 않은 “틈새시장”과 “이업종” 분야의 실제 구매 고객의 방문이 참관객의 증가 요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그동안 큰 비중을 차지한 조선, 해양플랜트 분야에 집중 되었든 용접산업의 마케팅분야를 “새로운 전략적 틈새 시장”으로 공략을 위하여 대대적인 홍보를 통하여 다변화된 용접시장에 참관 유도를 위한 홍보 전략이 적중한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2019년 전시회 개최 규모 및 전시품목

2019년 6월 12일(수)~14일(금)까지 3일간 개최하는 이번 전시회의 전시 분야는 용접.절단.레이저전시관과 판금설비, 철구설비, 금속가공 분야로 2개홀 8,400㎡ 규모로 10개국 120개사가 380부스 개최될 예정이다.  



제6회인천용접.절단및레이저설비산업전(iWELDEX 2019)의 전시품목은 용접기, 용접설비, 용접재료, 용접관련 자동화설비, 용접로봇 및 용접주변기기, 용접선, 검사정비 및 시험기기, 표면처리장비, 스터드용접기, 절단석, 연마석, 텅스텐봉, 오비탈 용접기, Pipe-베벨머신, 용접 원.부자재, 기타 용접관련기기 및 재료, 프라즈마 절단기, 금속가공절단기, 절단자동화설비, 레이저가공기, 레이저절단기, 레이저 마킹기 설비 등이 출품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동시 개최하는 제1회국제절단과판금및철구설비산업전시회에는 절단설비, 레이저절단설비, 프라즈마절단설비, 기계식관련절단설비, 판금관련설비, 절곡설비, 포밍설비, 철구설비, 절단임가공, 판금임가공, 철구임가공, 용접설비, 철구자동화, 판금자동화설비, 측정.검사장비 등이 출품할 것으로 예상된다.


2019년 전시회의 서해안-황해권 “틈새시장” 홍보전략

“새로운 전략적 틈새 시장”은 용접 및 금속가공에 종사하는 개인, 일반가정, 자영업자, 상하수도, 도시가스, 화력발전, 판금.제관, 주방기구, 보일러, 공업로, 농기구수리, 어선수리 전원생활, 농어촌시설공사 등으로 다양하며 이는 용접기 및 용접재료, 주변기기 등의 구매가 긴급한 분야 종사하는 업종으로 공구상가, 판매점, 철물점, 온라인 등의 구매 고객을 ‘iWELDEX 2019’ 전시회에로 참관을 유도할 예정이다.  


이에, ‘iWELDEX 2019 전시회의 기본적인 홍보는 국내외 전문지에 전시 관련 정기적인 광고와 보도자료를 통해 참관객 유치 활동에도 힘씀과 동시에 참가업체의 전문 제품 및 업체를 꾸준히 소개하고 국내외 마케팅 시장을 확보하고 새로운 시장을 창출할 수 있는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특히 지난 전시회의 “틈새시장”과 “이업종” 분야 구매 고객의 방문으로 성공적인 개최의 경험을 토대로 “이업종” 홍보와 “틈새시장”의 수요자들이 직접 방문해 매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공중파 방송인 MBC-라디오와 온라인 SNS 홍보를 통하여 참가업체의 만족도를 높이는 마케팅 전략으로 이업종과 틈새시장의 영업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더불어, 메탈넷코리아에서 발행하는 월간[금속&용접저널]과 월간[절단과판금] 매체를 통하여 용접.절단.판금.철구, 레이저 및 금속가공 관련 업체에서 지속적인 홍보와 관련산업별 전문 매체와 전문지 10여개 매체에 2018년 12월부터 2019년 6월까지 대대적인 홍보를 통하여 이업종과 틈새시장 실수요 바이어와 방문객 유치에 주력한다.


참가업체 유치와 조기신청 참가 및 바이어 유치를 위해 홍보 책자를 인쇄해 전시 참가, 유관 단체, 조선 업체 등 관련 분야업종 및 이업종과 틈새시장에 배포 예정이며, 이와 동시에 본지에서 발행하는 매체를 비롯, 용접 및 금속 관련 업종 DB를 바탕으로 중부권역(경기.강원.충청) 및 호남권역 관련 업체에 우편으로 초청장을 발송해 바이어와 참관객 유치를 위한 지속적인 홍보 활동과 국내외 용접 관련 20개국 10,000여개의 E-Mail로 인터넷-웹진(EDM)과 전문지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입체적인 홍보를 가속화할 것이다.


2019년 전시회 조기참가 신청업체 할인 혜택제공

5회째를 맞이하는 ‘iWELDEX 2019 와 Sheet Metal Korea 2019’ 전시회는 더욱 높은 인지도와 내실 있는 구성으로 국내 용접.절단.레이저.철구.판금 설비산업 및 판금설비, 철구설비, 강구조설비, 금속가공 살비산업의 활로를 열 것으로 기대되며 이를 토대로 규모 및 내용 면에서 서해안 시대를 대표하는 용접 및 금속가공 전시회로 거듭나고자 한다. 



‘iWELDEX 2019 와 Sheet Metal Korea 2019’ 전시회의 참가비는 기본부스(조립부스)는 1부스(9㎡)당 2,400,000원이며 독립부스는 1부스(9㎡)당 1,980,000원으로 2019년 2월 28일까지 조기참가 신청시 최대 30%의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제6회인천국제용접.절단.레이저설비산업전시회”에 대한 참가문의는 메탈넷코리아(02-3281-5037)로 하면 된다


■ 참관 문의: 메탈넷코리아 TEL: 041-675-5031



Posted by 뜨락 뜨락(Countrylife4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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