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lding World News

제6회인천국제용접&절단&레이저설비산업전시회 - 2019 참가업체 소개: (주)세한메카트로닉스/세한통상 (TEL: 031-319-8567)

반응형

(주)세한메카트로닉스는 산업용 로봇 자동화 시스템의 설계, 제작, 시스템운용, 프로그램관리, 프로그램유지보수 및 로봇교육의 Total-Solution 기업입니다. 


당사는 자동화 업무를 필요로 하는 각 산업분야에 산업용 첨단 로봇을 제조, 공급함으로써 수요 기업이 최상의 자동화 설비를 구축하여 기업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데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제가 발달함에 따라 각 산업분야에서 상품의 대량생산이 이루어지고 있는데 반해, 이에 필요한 인적 자원이 제때 공급되지 못하고, 또 높은 임금 지급으로 인한 고용비용 증가로 많은 산업 분야에서 로봇에 의한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하여 제품을 생산하는 추세입니다.


당사는 자동화 업무를 필요로 하는 각 산업분야에서 산업용 첨단 로봇을 제조, 공급함으로써 수요 기업이 최상의 자동화 설비를 구축하여 기업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데 사업목적을 갖고 있고 아울러 국가 경제 발전, 지역 사회의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고 더불어 고객사와 두터운 신뢰로 최적의 자동화 설비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