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ritime Korea News

한국선급 케이알헬라스, ASME 공인 검사기관 인정기념 기술 세미나 성료

반응형

한국선급 케이알헬라스, ASME 공인 검사기관 인정기념 기술 세미나 성료

한국선급(KR, 회장 이정기)의 자회사인 케이알헬라스(KR Hellas)는 지난 5일 부산 해운대 신라스테이에서 ASME(미국기계학회) 공인 검사기관 인정을 기념하여 기술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지난 달 케이알헬라스는 ASME로부터 공인 검사기관으로 인정된 바 있다. ASME 인증은 ASME 규격을 기반으로 보일러 및 압력용기의 설계, 제작, 검사 시스템을 평가하여 자격을 부여하며, 산업 및 플랜트 분야에서 가장 공신력있는 자격으로 꼽힌다. 

세미나에서는 케이알헬라스의 ASME 공인 검사서비스와 한국선급 및 케이알헬라스의 보일러 및 압력용기 인증 원스탑 서비스 소개, ASME 코드 2019년판 개정에 대한 내용이 다뤄졌다.

이날 나종신 한국선급 인증원 원장은 다양한 기술 세미나와 ASME 코드교육, 표준 및 코드해석에 대한 서비스 제공, 가격 경쟁력 지원 등을 고객에게 약속하였다. 

세미나 참석자들은 케이알헬라스와 한국선급에서 원스탑 서비스가 가능하게 되어 기존에 해외 수출용 기자재의 인증 및 검사를 위하여 다수의 기관과 접촉해야했던 불편함이 사라졌다는 평을 하였다.

케이알헬라스에서는 보일러 및 압력용기 제조사에게 중요한 정보인 ASME 코드의 2019년판 갱신에 대한 정보를 보다 많은 고객 및 ASME 인증 제조사와 공유하기 위해 서울 및 경인지역에서도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