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ritime Korea News

NCH 코리아, 221℃ 온도에서 용접 가능한 19g 무게 저온 용접제 ‘스틸본드(STEEL BOND)’ 출시

반응형

NCH 코리아, 221℃ 온도에서 용접 가능한 19g 무게  저온 용접제 ‘스틸본드(STEEL BOND)’ 출시


- 일반적인 열원인 토치 또는 라이터를 사용하여 현장에서 별도의 용접 장비 없이 손쉽게 용접 가능. 정교한 용접이 가능하며, 용접 면이 얇아도 완벽한 작업이 가능하며 위험 상황이 발생할 여지 적어

- 식품 설비, 일반 기계설비, 공조 설비, 유가공 설비, 주방 설비 ,유압 실린더 보수 등에 사용 가능



서울, 2018. 2. 9 - 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인 NCH코리아(www.nchkorea.com, 지사장 오준규, 엔씨에이취코리아)는 수천도 온도에서 용접을 하는 대형 용접기를 대체하는, 상대적으로 낮은 221℃ 온도에서 용접 작업을 간단히 할 수 있도록 돕는 19g의 저온 용접제인 ‘스틸본드(STEEL BON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전기나 산소 용접기는 기본 장비가 크고 부대 도구도 많았으며, 정교한 용접이 어려운 점이 있었다. 또한 용접 면이 얇으면 구멍이 생기거나, 용접 시에 3500℃(산소)에서 5000℃(전기)에 이르는 고온으로 인해 작업 환경이 위험에 노출되어 있었다. 


NCH의 스틸본드(STEEL BOND)는 상대적으로 매우 낮은 온도인 221℃에서 작업이 가능한 저온 용접제로서, 일반적인 열원인 토치(torch) 또는 라이터를 사용하여 현장에서 별도의 용접 장비 없이 손쉽게 용접이 가능하다. 특히 NCH의 스틸본드는 주머니에 들어갈 만큼 작은 크기로, 간편하게 사용하면서도 정교한 용접이 가능하며, 용접 면이 얇아도 구멍이 나지 않고 완벽한 작업이 가능하며 위험 상황이 발생할 여지가 적다.



스틸본드의 전체 크기는 케이스 포함 25g(제품 실제 중량 19g)로 매우 가벼우며,  철, 동, 스테인리스 스틸(SUS) 등 대부분의 금속 용접이 가능하다. 스틸본드는 금속을 접합할 때 접착 면의 산화 방지를 위해 사용하는 용접재료의 필수 소재인 특수 플럭스(flux)를 내장하고 있어, 용접 표면의 산화 막을 제거하고, 용접제의 표면 장력을 낮추어 견고한 용접이 가능하다. 스틸본드는 납, 아연, 카드뮴 등 유해성 물질을 함유하지 않고 있으며, 용접 부위가 부식되지 않는다.


이러한 NCH의 스틸본드는 USDA(미국 농무성)의 엄격한 기준을 충족시킨 제품으로 식품 설비의 용접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 기계설비와 공조 설비, 유가공 설비, 주방 설비 ,유압 실린더 보수 등에 사용이 가능하다.


NCH 코리아(엔씨에이취코리아, www.nchkorea.com)는 NCH의 한국 법인으로서 지난 1984년 설립되었으며, 지난 1992년에는 충북 음성에 제품 생산 공장을 갖추고 국내 고객을 위한 제품을 직접 생산하여 공급하고 있다. 국내에 업게 최초로 절연성 클리너 등을 소개한 바 있으며, 현재 수백 여종의 설비 및 보수용 화학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100여명의 기술 영업 인력을 보유하고 차별화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CH코리아는 2016년 5월을 새로운 NCH 로고 브랜딩 런칭과 함께 아래와 같이 6개 부문의 전문화 사업을 발표했다.


NCH의 새로운 전문화 사업부는 각각 ▲NCH ChemAqua (Water Treatment 수처리), ▲NCH Maintenance(유지보수), ▲NCH Wastewater(오폐수관리), ▲NCH Lubricants(윤활관리), ▲NCH Food Safety(식품안전), ▲NCH Agriculture(농업솔루션)으로서, NCH의 직원들은 업무에 맞춰 해당 사업부에 배치되어 보다 전문적인 교육 이수 및 고객 지원에 나선다. 특히, NCH Korea는 오는 5월부터는 Chemaqua 수처리, 유지보수, 오폐수관리, 윤활의 4가지 전문 사업을 먼저 집중할 예정이며, 식품안전, 농업 전문 사업부문으로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NCH코리아의 모기업인 NCH Corporation(www.nch.com)은 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으로서, 1919년에 설립되었으며 미국 텍사스 주 댈러스에 본사를 두고 있다. NCH는 현재 전세계 50여개국에 위치한 지사에서 8,500여명의 전문 인력을 두고 지난해 연 10억달러(1조원) 매출을 기록했다. NCH는 독자적인 450여개의 특허 제품을 비롯한 산업용 설비 유지 보수에 탁월하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