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국제절단과판금및철구설비산업전시회 참가업체 정보
회 사 명랜택시스템코리아(유)
대 표 자송 승 근
소 재 지부산시 사상구 괘감로 37, 306호 (괘법동, 산업빌딩)
전화번호051-319-2775
팩시밀리051-319-2776
홈페이지http://www.lantek.co.kr
이 메 일lantek@lantek.co.kr
회사소개Lantek본사는 유럽의 주요 기계·공구 개발 센터 중 한곳인 스페인 바스크 비토리아 지방에 1986년 설립 되었습니다.
Lantek은 레이저 및 금속 가공 분야의 모든 제조 기술을 제공하는CAD/ CAM/MES/ERP 솔루션의 개발로 공급 범위를 글로벌화 하고 있으며,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도 하고 있는 비즈니스 제조 인텔리전스 소프트웨어 솔루션 회사입니다.
한국에서는 2001년에 설립(랜택오토메티제이션)되었으며, 지금은 부산에 한국본점, 시흥에 기술지원센터 사무실을 두고 한국 고객들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시제품- 레이저 절단 및 판금 금속 가공 관련 CAD/CAM/AUTONEST 소프트웨어.
- 레이저 절단 업체 용 스마트공장 MES 솔루션



 


 

Posted by 뜨락 뜨락(Countrylife4u)

한국, 2019년 1월 수주량 58만CGT....중국에 이어 2위

1월 세계 발주량 증가세는 주춤, LNG선 등 한국 주력 선종 가격 상승세는 지속




영국의 조선해운시황 분석기관 클락슨리서치에 따르면, 1월 전세계 선박 발주량은 214만CGT(78척)를 기록했으며 국가별 선박 수주량은 중국이 108만CGT(57척)를 기록하며 한국 58만CGT(12척)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하였다. 일본은 20만CGT(4척)을 수주하며 크루즈선 3척을 수주한 이탈리아 24만CGT(3척)에 밀려 4위를 기록하였다고 밝히고 있다.


올해 1월 발주량은 수주 가뭄을 겪던 2016년 1월 135만CGT 보다 59% 증가했으나 2018년 1월 358만CGT에 비해 40% 감소했으며, 2018년 월 평균 발주량 248만CGT에도 다소 못 미치는 등 증가세가 주춤한 모습이다.

※ 매년 1월 선박 발주량 : 2016년 135만CGT → 2017년 118만CGT → 2018년 358만CGT → 2019년 214만CGT


2019년 1월말 전세계 수주잔량은 지난 12월말 대비 168만CGT 감소한 7,959만CGT를 나타나고 있으며 지난 12월과 비교해 한국 65만CGT, 중국 45만CGT, 일본 48만CGT 모두 감소하였으며  국가별 수주잔량은 중국 2,890만CGT(36%)에 이어, 한국 2,161만CGT(27%), 일본 1,369만CGT(17%) 순으로 나타나고 있다고 밝혔다.


선박 연식(年式) 등의 이유로 매년 12월에는 선박 인도량이 줄고, 이듬 해 1월에 인도량이 크게 증가하는 현상이 반복돼 왔으나 이번에도 1월 인도량이 373만CGT로 지난 해 월 평균 인도량 254만CGT에 비해 큰 폭으로 늘었다.


2019년 1월 클락슨 신조선가지수(Newbuilding Price Index)는 130 포인트로 지난해 12월과 동일하며 선종별 선가 추이를 살펴보면 유조선(VLCC)은 지난달 보다 50만 달러 상승한 9,30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LNG선도 100만 달러 상승한 1억 8,400백만 달러를 기록하는 등 가격 상승세가 이어있으나 컨테이너선(13,000~14,000TEU)은 지난달과 가격 변동없이 1억 1,500백만 달러를 기록하였다.


한국 조선이 2018년 수주 점유율 44.2%로 세계 1위 자리를 7년 만에 탈환 하였으나 하지만 2019년 1월에는 중국의 거센 추격이 시작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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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 175D Selected for First IMO Tier III-Compliant Harbour Tug Designed for Operation in Mediterranean

2 x IMO Tier III-compliant 12V175D MM engines to power harbour pusher tug



MAN Energy Solutions has won the contract to supply the engines for a new harbour tug in Spain. P&O Reyser will operate the 27-metre newbuild, 75T bollard-pull-rated Asymmetric Tractor Tug (ATT) in the Port of Barcelona, which is expected to enter service from mid-2020.


The vessel will feature 2 × MAN 12V175D MM, IMO Tier III engines, each rated at 2,220 kWm. The engines will be connected to FPP azimuth thrusters for propulsion, whilst also providing power to support on-board towing and fire-fighting capabilities. The engines will be supplied in accordance with Lloyds Register Society classification rules.


Lex Nijsen, Head of Four-Stroke Marine Sales, MAN Energy Solutions said: “The MAN 175D is experiencing a growing number of references within different segments and I’m pleased that we have won the trust of such a key marine segment. In this particular instance, our propulsion package was chosen because of its compact footprint, fuel-efficient performance and the flexible design approach taken with the SCR layout. Winning this order also fits well with our intention to increasingly become a supplier of complete propulsion solutions.”


The engines, along with the associated SCR exhaust-gas emissions-after-treatment system, will be supplied to Drydocks World-Dubai shipyard, who are undertaking the vessel construction, direct from MAN Energy Solutions’ new MAN 175D production facility, located in Frederikshavn, Denmark.


“This is an important project for P&O Reyser, P&O Maritime and Drydocks World Dubai’s combined resources and our decision and confidence in selecting MAN Energy Solutions is integral with our vision of Maritime Excellence,” said Rado Antolovic, CEO & MD of the Maritime Services Division of DP World.


This will be the first IMO Tier III-compliant Harbour Tug for P&O Maritime, and also the first harbour tug for operation in the Mediterranean area complying with IMO Tier III, MARPOL Annex VI.


“MAN Energy Solutions and P&O Maritime have worked together for the last two years in order to achieve a state of the art tug complying with the most strict environmental requirements for deployment in the Port of Barcelona,” said Iñigo Garcia, Managing Director of P&O Reyser.


Cintranaval, a top Spanish ship design office, has also been a key player in this process offering their expertise from up to 300 tugboats and offshore vessels designed over more than 50 yea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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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MCO demands 4th IMO GHG Study based on realistic economic growth




BIMCO has proposed that the Fourth International Maritime Organization (IMO) Greenhouse Gas Study does not include unrealistically high gross domestic product (GDP) growth projections to predict future transport demand - and thereby emissions - of the shipping industry. The proposal has been made to the expert workshop preparing for the study, which is meeting in London 12-14 March.


“It is imperative that the industry – and the world – base discussions and actions to reduce emissions from shipping on credible and realistic projections. If not, we risk making the wrong decisions and spending resources ineffectively,” says Lars Robert Pedersen, BIMCO Deputy Secretary General.


BIMCO argues that the Fourth IMO GHG Study should avoid scenarios 1 and 5 of the International Panel on Climate Change (IPCC) Shared Socio-economic Pathways (SSP), as these scenarios project considerably higher and unrealistic short- to mid-term economic growth (as much as two percentage points higher) than current economic trends and OECD (Organisation for Economic Cooperation and Development) projections. It should be noted that only the lowest of the five SSPs (scenario 3) has compounded growth in line with current OECD projections.


“The previous study’s most pessimistic projection of a 250% increase in CO2 emissions from shipping has since proven to be totally unrealistic, given the actual and projected economic development of the world. Unfortunately, the 250% projection has frequently been used as a stick against the shipping industry and to shape regional policy. BIMCO wants to avoid that happening again,” Pedersen says.


BIMCO has collaborated with CE Delft, the consultancy that modeled and calculated the Third IMO GHG Study’s projections in 2014 for future GHG emissions from ships. The revised calculation includes the most recent OECD GDP projections.


The report highlights that when using a more realistic GDP growth scenario, the shipping industry is projected to achieve an absolute reduction of 20% versus the target of an absolute emission reduction of 50% by 2050 compared to 2008.


“We will need new solutions, in addition to traditional efficiency measures, to reach the 2050 target. But to pick the right solutions, we need realistic projections,” Pedersen says.


Lower transport work projections have recently been supported by two other studies: “Energy Transition Outlook 2018: Maritime Forecast to 2050” by DNV-GL and “Transport 2040 - Automation, Technology and Employment – The Future of Work” by the World Maritime University.


 Both studies have decoupled the correlation between the growth in GDP and transport demand after 2030, and both studies arrive at projections well below the BIMCO/CE Delft recalculation of the Third GHG Study. BIMCO also suggests that the IMO expert workshop take the decoupling of GDP growth and transport work into conside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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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회인천국제용접&절단&레이저설비산업전시회 참가업체 정보
회 사 명(주)파워웰 
대 표 자은 종 목
소 재 지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48, 204(가산동, 대륭테크노타운6차)
전화번호1661-8211
팩시밀리02-2088-2123
홈페이지http://www.powwel.com
이 메 일

info@powwel.com

회사소개파워웰은 91년 인버터 플라즈마 절단기의 국산화 개발을 시작으로, 오비탈 용접기, 플라즈마 용접기 개발에 이르기까지 용접기, 정류기 등의 다양한 인버터 전원 공급장치의 개발 생산을 선도하여 왔습니다. 그 동안의 개발, 생산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부설연구소를 설립하여 다양한 용도의 특수용접기와 산업용 전원장치를 공급하였으며, 디지털 기술을 접목하여 보다 완벽한 품질관리가 가능한 용접기를 개발 하고 있습니다. 파워웰은 제품의 개발계획에서부터 사용자의 편의와 사용환경을 고려하여, 개발 검토에 착수하여 최종제품의 양산 전에 다양한 Field Test를 거쳐 보다 완벽한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시제품

인버터 아크 용접기
인버터 티그 용접기
인버터 스포트 용접기
플라즈마 절단기
 

용접자동화(용접 로못)

레이저 용접기

용접관련 주변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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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회인천국제용접&절단&레이저설비산업전시회 참가업체 정보
회 사 명화성기전(주) 
대 표 자이 홍 주
소 재 지경기도 평택시 포승면 만석길 23
전화번호031-683-7247
팩시밀리031-683-7242
홈페이지http://www.espark.co.kr
이 메 일

hec010@hanmail.net

회사소개화성기전 주식회사는 2000년 10월 창립이래 용접기 제조업체로서 아크 용접기에서 TIG, AC/DC, 플라즈마, CO2용접기와 같은 특수 용접기에 이르기까지 독자적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고효율, 고기능의 용접기로 국내 시장은 물론 세계 각국에 널리 수출하고 있으며 더불어 LED조명, 광학부품 설계 및 제조기술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전시제품휴대용 인버터 아크 용접기, CO2/TIG 용접기, 알곤 용접기, 플라즈마 용접기, LED 조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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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회국제절단과판금및철구설비산업전시회 참가업체 정보
회 사 명이레이저
대 표 자이 승 택
소 재 지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면 새래로 127
전화번호031-321-7157
팩시밀리031-335-7157
홈페이지http://www.e-laser.co.kr
이 메 일

elaser@e-laser.co.kr

회사소개이레이저는 자동 제어 기술을 이용한 생산 공정으로 고객이 원하는 모든 분야에 레이저응용장비를 직접 설계, 생산하고 있습니다. 고품질의 CNC 가공기, CO₂Laser 생산기술을 기반으로 꾸준한 기술개발투자를 통하여 높은 효율과 빠른 생산성을 가진 레이저 가공의 혁신이라 불리는 Fiber Laser Cutting machine를  개발, 생산하고 있습니다.
전시제품파이버 레이저 컷팅기 (9060엘케이엠 파이버)는 고정밀 절단을 위해 설계된 장비입니다.  높은 절단 정밀도가 요구되는 기계 장치, 마이크로 정밀가공, 귀금속 및 비철금속가공 등 각종분야에서 많은 수요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Safty Full cover 적용으로 밀폐된 작업공간을 제공하여 레이저발진으로부터 작업자를 보호하고 발생된 절단가스를 효율적으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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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회국제절단과판금및철구설비산업전시회 참가업체 정보
회 사 명(주)웰딩칠러코리아텍
대 표 자김 병 운
소 재 지인천시 서부 봉수대로 277번길 26
전화번호032-766-9751
팩시밀리032-766-9753
홈페이지http://www.weldingkorea.com
이 메 일

wktech1@naver,com

회사소개용접기 전문기업인 (주)웰딩칠러코리아텍은 Incheon Korea2016에서 미그용접에 혁신을 가져올 트윈펄스 미그 용접기를 소개할 예정이다. 와이어, 가스, 모재두께 설정의 3스텝 완벽용접이 가능한 이 미그 용접기는 알루미늄, 스테인리스, 고장력강판, 합금계열 등 거의 모든 종류의 금속의 용접이 가능한 전문가용 제품이다. 번백기능과 연속재스타트 기능을 갖췄고 요철구간에서의 고품질 용접을 실현하며, 디지털제어 패널을 채용해 용접모드와 프로그램의 선택 조절 및 특수설정을 간단한 터치만으로 조작이 가능하다. 최첨단 트윈펄스 기능을 탑재한 인공지능 제품으로 가격과 품질 경쟁력을 두루 갖춘 제품이다.
전시제품- 디지털 트윈펄스 미그 용접기 MIG-504A
- 가스절약조정기 이코미즈
- 칠러냉각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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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회국제절단과판금및철구설비산업전시회 참가업체 정보
회 사 명(주)코닥트
대 표 자박 준 호
소 재 지부산시 강서구 낙동남로991번길 58
전화번호1577-4490
팩시밀리051-317-4492
홈페이지http://www.Koduct.com
이 메 일

koduct@koduct.com

회사소개

코닥트는 국내 케이블 케리어 시장을 주도하는 업체로 고객에게 보다 나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해오고 있습니다. 또한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투자를 통해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의 제품으로 고객의 작업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목표는 고객의 필요에 대한 정확한 예측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것이며 성심을 다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코닥트는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의 비용을 줄이고 고객의 이익을 극대화 하고자 합니다. 또한 코닥트가 세계 케이블 케리어 시장의 대표 브랜드가 될 것임을 약속합니다.

전시제품케이블케리어, 후렉시블튜브, 콘넥타, 클램프, 드레스펙, 스폿아이




Posted by 뜨락 뜨락(Countrylife4u)

제1회국제절단과판금및철구설비산업전시회 참가업체 정보
회 사 명제이엠에코
대 표 자박 준 호
소 재 지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7길 36(이스페이스 310호)
전화번호010-9292-0109
팩시밀리02-852-9111
홈페이지http://www.urbancrayon.co.kr
이 메 일

Jmeco7046@naver.com

회사소개

제이엠에코는 UV전사기계를 보유한 업체로 다양한 평면인쇄가 가능한 제품에 원하는 로고와 이미지로 제품에 인쇄가 가능하며, 2018년 윈드퍼플 휴대용선풍기와 3in1릴케이블을 제작하여 판촉시장에서도 다양히 활동중입니다. 추후 다양한 IT제품과 판촉시장에 맞는 제품으로 판촉물의 다양성을 넓히려고 노력중입니다. 

전시제품스틱USB, 카드USB, 보조배터리, 캔버스액자, 핸디형선풍기, 3in1케이블
  




Posted by 뜨락 뜨락(Countrylife4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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